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쒼나쁘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0:38

    미드웨이 ​ 1단의 미드웨이가 뭐 다케리야 하이웨이 그런 게 아니라 지명 이름입니다!당신이 갈 수 있고 하와이로 옆 아 1랜드


    >


    이루폰이 산호해전에 이어 미드웨이 공략을 결심한 것은 두리틀 폭격대의 이루폰 본토 공습 때문이었다.당시 일폰의 군 지휘부는 괴링의 대성 못지않게 외국군이 일폰 본토를 공격할 수 없다는 자신감에 차 있었다. 이 자신감은 증거가 없는 것이 아니었다. 태풍과 같은 자연현상의 본인인 일왕에 대한 미신적인 신봉 때문이 아니라 당시 일폰과 전쟁 중이던 교전국 중에 일폰 본토를 공격할 능력을 가진 나라는 없었기 때문이었다.일폰의 유일한 두려움이었던 소련은 일폰이 건드리지 않는 한 일폰에 대해 적대 자세를 취하지 않았다.[3], 동남 아시아 근해와 태평양의 제해권은 일본 그가 쥐고 있어 동남 아시아와 인도양의 연합군 해군(주로 영국군)은 인도 방어에만 급급한 형세이다, 믹크도 진주만 공격의 영향에서 회복이 적어졌다만 아니라 항공 모함도 적었다. 또 태평양을 가로질러 날아오는 대형 폭격기도 없었다.그런 형세로 빙글빙글 공습이 행해졌고, 이 공습이 일폰에 가한 충격은 매우 컸다. 13세기 원과 고려 공격 한번도 외국군에게 본토 공격을 받은 적이 없는 일 그는 적군의 항공 모함이 그렇게 가까운 곳까지 들어 공격 부대를 날리고 폭격했습니다는 사실에 적잖이 본가 령, 해외의 방어선을 멀리 확장해야 한다는 의견을 갖게 됐다.당시 미쿡의 최전방 기지는 미드웨이 섬에 있었고 야마모토 제독은 이곳을 지목했습니다. 미드웨이 섬에는 이미 해병대와 해병 항공대가 주둔하고 있었고 미쿠는 이곳의 무장을 확충하고 있었다.야마모토 제독은 이곳을 점령하고 일폰의 최전방 기지로 예상되는 미쿠의 일폰 본토 공격을 막는 거점으로 삼았습니다.


    >


    >


    >


    >


    아메리칸 해군 히어로들이 일본 항공모함을 때리는 매우 통쾌한 말.


    >


    당 1은 율량동 CGV에서 팝콘 먹으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