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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udi] BMW, Daimler 자율주행차 파트형씨십에 합류하는 Audi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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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급 자동차 회사들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경쟁을 두고 있습니다.Audi는 독일의 경쟁사인 Daimler와 BMW와의 제휴를 통해서 처음부터 단 운전 보조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독일의 비즈니스 주간지 Wirtschaftswoche가 보도했습니다. ​ Wirtschaftswoche는 Audi의 제휴에 대한 공식 발표는 9월 Frankfurt자동차 쇼에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 Daimler와 BMW는 올해 초 이른바 고속 도로 상의 Level 3자율 주행과 자동 주차 기능을 개발하기 때문에 고급 차의 판매 왕관을 둘러싼 전통적인 경쟁 관계를 유보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Level 3시스템은 완전 자율 주행의 발판으로 간주됩니다.​ 7월에 두 독일의 자동차 회사는 2024년까지 승용차로 차세대 자율 주행 기술을 출시하겠다고 발표하며 이들의 동맹을 강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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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와 Daimler도 자율 주행 파트 그데시프을 발표하기 전에 하나 0억달러의 e-Mobility파트 그데시프을 밝혔 슴니다. 그 노력은 승차 공유, 충전, 그래서 관련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Daimler는 이에 앞서 Bosch와 협력하고 있으며 BMW는 GM과 Toyota로부터 투자받은 Nauto 외에 Intel/Mobileye, Delphi 등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AV기술과 EV개발의 막대한 비용은 자동차 제조 대기업들에게 전통적인 경쟁사와도 비용을 공유하는 파트군을 찾도록 했습니다.이탈리아 보도에 따르면 Renault와 Fiat Chrysler Automobiles(FCA)는 논의를 재개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할 것이다. GM과 Honda는 AV공간의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습니다.Audi가 소속된 Volkswagen(VW)Group도 Ford와 함께 AV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주된 제휴를 개시했습니다. ​ VW와 Ford는 세계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개척을 공략하기 위한 70억달러 규모의 대규모 프로젝트인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 슴니다.독일과 미국의 거대 자동차회사인 VW는 새로운 기술개발에 막대한 비용을 들이고 있어 경쟁하는 세계 자동차업체들간의 협력을 가속화하면서 그들의 동맹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그것은 우리에게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두 대기업 전체를 더욱 강하게 한다"라고 VW의 최고 경영자인 Herbert Diess는 말했습니다. 힘을 결합하는 것은 상당한 의미가 있다."​ 이 협약은 VW가 Ford자율 주행 자동차 Arog AI에 26억달러의 자본과 자산을 투자하고 미국과 유럽에 신기술은 차량을 판매하도록 해스토리울 모든 소리지 슴니다.끼어들은 기간 유럽 자동차 업체의 소식을 전할 것 같네요. 요즘에 너무 미국 거기업에 편중된 소식을 전한 것 같아요. 특히 Waymo를 중심으로... 흐흐, 유럽 소식을 특별히 배제한 건 아니고요. 눈에 띄는 소식이 없었어요. 저에게는 이번 소식도 자율주행차 시장을 위한 자동차 제조 대기업의 협력과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보통 말하는 고급차에는 Mercedes와 BMW가 있습니다. 몇 년 사이에 Audi의 급성장이 있었습니다. 물론 Audi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요. 좀 더 대중적인 선입견이 강한 것 같아요.이번 소식은 유럽 시장에서의 수성을 위해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자주 하는 자동차 제조를 기반으로 하는 자율주행차의 기술 발전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현재 유럽은 EU을 중심으로 Level 3기술의 안정적인 개발을 위한 2020년까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슴니다. 자율주행차에 대한 핑크빛 희망이 현실로 다가오는 현재의 시장 분위기에 맞춰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시장의선점과기존기득권을위해혼자가아니라다같이극복하기위한모습을보여주고있습니다. VW의 미국 대기업 Ford와 협력 관계와 달리, BMW, Daimler의 경우는 유럽 대기업간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분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부분까지 말씀이시네요. 유럽 자동차 제조 대기업의 이런 움직임은 무서울 정도입니다. 분명히 세계 시장에서의 최대 경쟁 기업이, 미래의 먹을거리를 위한 협력을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어느 한 대기업의 힘만으로는 미래 자동차 산업의 기득권을 지키기 어렵다고 판단하는 것은 분명할 것이다. VW는 더 나쁘지 않고, 미국의 대기업, Ford와의 협력 강화를 통한 현지화로 현재보다 넓은 영토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많은 대기업들이 China에 하나의 투자와 협력을 하는 것도 그것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봅니다.현재 자동차 제조 대기업의 단계별 접근과 자율주행차 스타트업의 급진적인 로드맵이 조금씩 상호 보완을 하면서 자율주행차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협력이라는 형식을 통해 각자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나쁘지는 않다는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모양입니다.우리가 이런 큰 기업과의 경쟁을 위해서는 어쩌면 독자적인 행보가 쉽지 않은 선택인지도 모릅니다.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 로드맵은 있지만 분명한 것은 소프트웨어 중심의 시장이라는 점은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시장 흐름이 좀 느려졌지만 누가 제일 먼저 시장에 충격을 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멀리서 보는 시야와 꾸준함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미하나,메모)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다소리 안 가져도 돼요.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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