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 CHOSUN [레버리지:사기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0:12

    TV CHOSUN장군의 제대로 된 1미션!너무 너무 저는 드라마를 가져옸 움니다!!!​ 나의 1(131)이 무슨 날~!~!~!​ TV CHOSUN[레버리지:사기 조작단]​ 이반 송 되는 날에 입으면 다닌다 항상 기대하는 TV CHOSUN의 드라마!!! 드디어 새로운 드라마가 방영되네요.


    >


    포스터만으로 큰 기대감을 부르는 하나갈이 드라마!!! 라벨리지: 사기조작단으로서 부제목은 나쁘지 않은 놈들만 골라 내놓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아주 제대로 된 배우 라인업에게~ 볼 수밖에 없게 하는 예기까지~"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 로고랜·이스트리운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을 줄이야!! 당신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내가 반한 그 예고편 다 함께 볼께요!!​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하나/C20하나 900하나 09/하나에 645한/preview/204674.cstv?search_text=


    예고편만 봐도 액션신이 넘치는 사람은 이 드라마~사기조작단이지만 정의구현 사기극은 뭔가 참신하지 않나요~그래서 더 기대되는 스토리입니다!그럼 이 많은 액션씬을 소화한 멋진 배우는 누가 있을까요?제작발표회 현장으로 고고!!!


    >


    제작발표회부터 슷핏이 장난이 아닌 바로 이분!! 포스는 매우 장난스럽고 배역입니다. ~


    >


    제작 발표회에서 아주 케미를 갖추고 있는 3명~


    >


    여러분 덕분에 더욱 기대되는 이 사기조직단~! 카리스마 넘칩니다. ~~~~~~


    >


    그리고 감독과 친해보이는 팀레버리지!!! 팀레버리지답게 포즈는 L 로!! 드라마에서 보이는 이 사람들의 관계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


    이태준 팀장이자 황수경 사기꾼, 로일류 파이터, 고나비 도둑, 정의성 해커 그들이 보여줄 통쾌한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나요?너무 캐스팅이라 너무 어려운 스토리까지!! 이 드라마의 레버리지 원작은 미쿡 드라마:레버리지에서 왔다고 할 수 있지만


    >


    정말로 저는 인기를 모은 미드 레버리지는 시즌 5까지 자신 온 드라마입니다. 그만큼 인기가 높았다고 할까요?이것만으로도 이 드라마의 흥행 보장!!믿어 보는 드라마라고 보면 좋겠습니다 ~


    즉각 내 1!첫 0월 첫 31 1도 1몇시?오후 9시 30분 어디서?TV CHOSUN채널에서 ​ 나의 1은 2화가 연속 방송된다고 합니다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가 안끝나서 뭐 볼까 하다가 바로 여기 정해졌네요 . ​ 첫주에 1의 마지막 날 1도 1은!!레버리지를 보며 한주 마무리 사액~열심히 본다면 어떻습니까?


    매주 1도 하룻밤 9시 30분!! 레버리지 시청 많이 부탁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