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간 모델 데이터] 1월 끊이다없는 러브콜 세례, 펭수ㆍ송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7:11

    >


    [AP신문=하민지 기자]1월 한달간 AP신문이 파악한 광고 계약 건수는 총 118건이던 광고 계약을 제1많이 한 모델을 살펴보고, 스포츠, 주얼리, 의류 등 브랜드를 총 19개 별로 구분하여 브랜드 종류별로 선호하는 모델의 특성을 파악했습니다.1월의 광고 계약 1위:펜스 마쓰에


    >


    얼마 전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달성한 메가 잉풀루옹소펭스(EBS)와 '만화를 깨고 나온 남자'이라는 별명이 붙은 많은 배우 송강(목 에쿠 토스)이 광고 계약 건수 각 3건으로 하나위에 선정됐다.펜스는 이달 섬유유연제 샤프란, 코카콜라 미닛 메이드, 빙글 붕어빵토어의 모델이 됐다.특히 샤프란의 신제품 '동생'으로 불리는 미세 플라스틱을 제외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평소 남극을 지키기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고 텀블러를 이용하는 펜스 콘셉트와 브랜드 키위지가 잘 어울린다.20대의 젊은층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선택은 송장입니다. 송강은 이달 가방 브랜드 파인드 카푸아,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 의류 브랜드 니(NII)의 모델로 발탁됐다. 마쓰에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웬지 울려퍼지는에 출연해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청춘 멜로 연기를 선보여 대유행을 얻었다. 이 유행가 20대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모델 선정에도 이어진다.뷰티 브랜드:40ㆍ 50대 여성 배우


    >


    광고 계약 쵸쯔쵸쯔 8건 중 뷰티 브랜드가 23건으로 지에쵸쯔 많았다. 선정된 모델은 배우가 압도적이에요. 23건 중 절반이 넘는 최초의 4건입니다.여성 배운 9명이 모델로 선정됐다. 평균 연령은 34.5세이다. 뷰티 브랜드의 경우 김희아이(YG엔터테인먼트), 김태희(예기제이컴퍼니) 등 이미 뷰티계에서 검증된 모델들이 대거 발탁됐다.20대 배우노 정 위(쟈싱 무엑토스), 유키오.(위 엔터테인먼트)등 대체로 인상이 선량하고 작품 활동을 활발히 배우들이 선정됐다.남자 배우 5명의 평균 연령은 32.2세이다. MYM엔터테인먼트의 이민호(MYM엔터테인먼트), 왕대륙(왕대륙)등 글로벌 스타와 송강, 민창기 등 신예 배우가 기용됐다.의류 ㆍ 패션 잡화 브랜드:20ㆍ 30대 남자 배우


    >


    의류 ㆍ 패션 잡화 브랜드는 118건 중 13건으로 두번째로 많았다. 모델은 뷰티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배우가 제1 많다. 13건 중 10건이지만, 이 중 2건이 송강입니다.남자 배우의 평균 연령은 29.1세이다. 20ㆍ 30대가 사랑하는 캘빈 클라인, MCM등이 지창욱(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김주원,(에이코니쿠)등 캐주얼면서도 고급 브랜드 키위 지와 잘 어울리는 모델들을 발탁했습니다.5명의 여성 배우, 모델은 평균 연령이 38.4세이다. 이달엔 우아한 느낌의 여성복 브랜드가 이영아이(굿피플), 이민정(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한지민(BH엔터테인먼트) 등 기품 있는 여성 모델을 찾았다.건강 ㆍ 다이어트 ㆍ 의료 브랜드:40ㆍ 50대, 호감형 모델


    >


    이 브랜드의 모델은 배우, 가수, 아돌 등 다양했다. 나이는 40ㆍ 50대가 더 많이 포진하고 있다. 계약 건수 9건 중 6건이 40ㆍ 50대이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의 서장훈(미스틱스토리), SBS 시사·교양 '그것이 알고 싶다'의 김상중(sswent) 등 시청자의 안방을 찾는 호감형 모델들이 러브콜을 받았다.홍보 대사는 배우보다 가수, 가수 중에 트로트 가수의 홍보 대사 위촉 건수는 22건이지만 이 가운데 가수가 하나 0건이었다 이 중 4명은 트로트 가수이다. 지자체, 기관, 단체에서 홍보대사를 많이 위촉합니다. 특정 연령이 자신의 성별을 타깃으로 하지 않는 만큼 전 세대를 아우로 할 수 있는 얼굴이 필요하다. TV조선 예능 미스트로트와 미스터 트로트가 인기를 끌면서 트로트가 대중화됐다.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트가수가 홍보대사로 많이 선정되는 배경이 여기에 있다.독감 모델은 전문성보다 화제성=이달에는 보통 남매 장성규(JTBC 콘텐츠허브) 양준하나 펜스 이사배 등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은 인플루언서들이 브랜드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이 중 특정 분야의 전문성을 갖다 인플루엔자엔 설은 뷰티 플루엔 서의 2개 컵뿐이었다. 자신의 뒷모습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큰 사랑 받고 있는 인물 이 달 모델 중 최연소 모델은 5세의 윌리엄 헤밍통이었다 윌리엄은 아버지 샘에 밀턴(탄탄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현재 KBS2연예'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었다 이 22개, 애니메이션')도스이프자 무비:아이 우주인 룰라!'홍보 대사로 선정됐다.최고령 모델은 성우이자 배우 장광(신엔터테인먼트)이었다. 올해 69세다. 이 22개, 오너 게이야 즈 코리아 신작 R5의 모델로 발탁됐다.기사보기 http://ap 새로운 s.kr/View.aspx?No=6670하나 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