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ms 정명석 목사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3:48


    >


    요즘은 백세시대라고 합니다. 그래서 정년퇴직입니다.사인들도 거의 매일 어과에서 노년을 돌보는 노인복지에 신경을 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양로원이 과인요양원 사업이 급증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을 신경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웰빙(well being)에 이어 웰빙(well dying) 시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인생 이모작 시대, 현대 문명이 발달하면서 아파도 죽지 못하는 시대가 왔습니다.그래서 지금은 모든 사람들에게 잘 살고 잘 죽는 비결을 체득하며 살아야 할 때입니다.


    >


    jms정명석 목사님은 산 속에서 20년간 뛰던 기질이 있어서 수십년 전에 한개 800리를 달렸다고 했어요.활약하고 팔 운동하고, 다적으로 운동하고, 80만번을 운동했어요.그렇게 몸을 만들어 놓고 아무리 달려도 숨이 차지 않습니다.폐는 나빠졌다 본인이 빠졌다고 하지만 간은 그게 아니니까 간은 처가 실음으로부터 지켜야 해요.


    >


    아래 나쁘지 않은 사람이 창조되는 테아이에 건강은 자신의 책 임붕 여러 소음에 거의 하나 00퍼센트 만들어진 전사


    >


    아팠을 때만 병원이 바로 지스트리고 병원에 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평소에건강을챙겨야한다는거죠.건강 조심도 건강 정신이 있어야 한다고 이 스토리를 써주십니다.하나 00세까지 살겠다 한 사람 속의 하나 00세 넘은 사람이 아니라 하나 20세까지 살겠다 혼자가 되면 하나 00세를 산다고 한다.사람은가다보면마음이달라지기때문에목표를크게정해야한다는것입니다.


    >


    저는 전에는 그렇게 오래 살고 싶지 않았어요.감히 장수할 명분을 찾지 못했어요.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된 게 JMS 정명석 목사님의 말씀을 청년 시절 들으면서입니다. 좀더진실하게,좀더부지런하게,좀더자신의입장이아닌상대방의입장도의견하면서일의사랑을전달하는사람의입장에서살아가고싶은희망이생겼습니다.길고 굵게 인생을 살려고 마음을 바꾸게 된 거죠.육체를 가지고, 일하는 분의 소중한 일을 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사람은 자기 소견이 인생의 길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래서 나는 누가 하지 않아도 손가락 하나 움직일 힘이 있는 한글을 써가려고 각오를 한다.스스로 행하는 자의 대열에 서기 위해서입니다.예수님의 행적도 제자들이 써놓은 흔적이 없었다면 전 인류가 어떻게 하과인임을 알고 믿고 따라갈 수 있었겠습니까.


    >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의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어서 길거리는 jms 정명석 목사가 이야기를 쓰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이 모든 것은 직접 목사님이 실천하고 깨달은 건강비법입니다.길거리 평범속에 비범이 들어 있는 소리를 인식해서 읽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1), 폐가 잘 되도록 하시고 위가 건강하게 음식조절, 간이 본인 빠지지 않도록 하봉인 님에게 맡겨서 걱정시키는 스토리, 음식조심하시고 건강을 위해 운동하셔야 합니다.(20080924의 수요 스토리보다 안)⑵, 여호와를 경외하면 장수한다.(하나 998030하나 주해나 스토리보다 안)⑶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을 잘 모시고 오면 오래 살 수 있다.(하나 998030하나 주해나 스토리보다 안)⑷ 잘 먹고 잘 지내면 늙지도 않고 온다고 산다.(하나 998개 0하나 9일 오전 이야기보다 안)⑸ 건강이 너무 살펴야 장수한다.(하나 9980622일 오전 이야기보다 안)⑹ 좋은 공기를 마시고 살면 오래 살고 있다(하나 998개 0하나 9일 오전 이야기보다 안)⑺ 하나칙 자고 하나치쿠하나오본인야 장수하다.(하나 998030하나 주해나 스토리보다 안)⑻ 자극성이 없는 소리식을 때에 따라서 제대로 묻어 먹으면 장수한다.약만 많이 먹으면 건강한 게 없다는 스토리보다요.(하나 998030하나 주해나 스토리보다 안)⑼ 기구도 아껴서 써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인간 자체도 그렇다.인간의 위도 80년 사용하는 것을 절반만 먹으면 40년을 아끼게 되는 것입니다.손 따윈 아무리 써도 살이 쪄요.그렇게 본인 위는 쓸수록 약해집니다.(하나 99609하나 7화 오전 이야기보다 안)⑽, 매 하나 2끼씩 먹으면 30년 사용하는 것을 20년 사용하기 때문에 늙지 않는다.(하나 9990628의학부 건강 강좌 스토리보다)⑾ 장수하려면 젊었을 때 5배 한 0배 20배 운동하고 본인 프지 않아 책이다 냈다 그 다소리울하도록 하지 않으면 안 된다.(12)매시와 건강 관리를 하면서 시간을 부지런히 몇배나 임금 인상 있으면서 살면 수백년간 살았던 것이 본인 답지 한모금개도 수백년 분만 한다.Jms 정명석 목사가 이야기를 쓰고 있는 건강한 삶의 방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20세를 넘으면 매일 늙어 간다고 합니다.젊고 예뻤던 사람들도 이제는 얼굴이 아저씨와 아줌마랑 같이 변해요.매일 늙어가는 겁니다.자세히 보면 다 보이는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을 알고 건강한 삶을 사세요.


    >


    Jms 정명석 목사님은 매일 건강관리를 하면서 틈틈이 몇 배나 나쁘지 않고 더 쓰면서 산다면 수백 년 산 나쁘지는 않다고 하셨습니다.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을 익히기 위해서는 때때로 다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90세를 지나면 내년 담보 육부가 약해지고 먹지도 못하고 죽는 길을 급히 카니하의 매일이 함께 한 삶을 살라기보다 하고 있습니다.아플 때 기도하면 하나님 손으로, 하나님 손으로 치료해 주시고, 천사를 보내 치료해 주시는 거예요.가장 빨리 기도하고 간을 구해 약으로 처방하라.첫째, 이제 신앙 생활을 하고 정신 치료를 하면 낫는다는 것입니다.


    >


    몸이 아프면 마소음도 앓고 영혼도 병들어 강한 정신을 지탱할 수 있도록 체력을 단련하고 영양소가 있는 소식품을 섭취해야 한다.정신이 건강해야 육신도 건강하다는 것이다.결과적으로 몸도 마음도 강하게 연단해야 한다는 것이다.잇빠님~!도움이 됬습니까!?의사들도 환자에게 하는 이 내용은 병은 의사가 고치는 것이 아니라 환자가 함으로써 고치는 것이라고 스스로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한다.몸소 행하고 아프지 말고 자기 뜻안에서 건강하게 살아요~~!!!잘 지내요~새 봉우리 이만 돌아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