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백내장 증상, 원인, 치료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2:18

    >


    백내장은 수정체가 탁해서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는 병을 말하는 것입니다.큰 강아지가 백내장에 걸렸을 때 가장 흔한 증상은 앞으로인 것 같습니다.·눈이 흐릿하다(색은 푸르스름해서 예쁘지 않고 회색, 흰색이 보통) ·계단에 오르거나 예쁘지 않거나 고지대에 점프해서 올라가는 것을 싫어하는 것, 물건에 부딪히거나 눈을 비비거나 예쁘지 않은 가격, 눈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나쁘지 않고, 빨거나 깨끗하지 않은, 자주 깜빡거림.


    >


    눈이 흐릿한 경우, 백내장의 의심도 있지만, 핵 경화증의 가능성도 높습니다.백내장의 경우는 시력에 영향을 주지만, 핵경화증은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시력에 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헥교은화증은 주로 6세에 그와잉타 내가 시작된답니다.단, 백내장과 핵경화증을 구분하는 것은 일반 가족 중에서는 힘들기 때문에 동물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야 합니다.


    >


    강아지 백내장의 가장 흔한 원인은 유전입니다.품종에 따라서는 몇 주 동안 빠르게 진행되거나 몇 년 동안 서서히 나타나기도 합니다.두번째로 흔한 원인은 당뇨병에서 개의 75%가 당뇨병에 걸리고 9개월 내에 실명에 이르는 백내장 증세가 나타난다고 합니다.당뇨병성 백내장은 개에서 특히 빨리 나타나는 것 같다고 합니다.그 밖에도 중독, 외상, 노령에 의해 백내장이 나타나는데, 노령으로 인한 백내장은 8세 후에 가끔 나타나는데, 심한 시력에도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


    아직은 외과적인 수술 이외에는 비결이 없다고 해요. 다만 눈에 좋은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하면 예방이나 증상을 지연시키는데 도움이 된대요.(블루베리 자신, 메니왕의 아이케아 같은 영양제) 큰 개는 후각이 뛰어나서 자신의 시력을 어느 정도 대체할 수 있고, 수술로 인한 다른 위험도 있으므로 백내장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수술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에요.수의사와 예기해서 함께 판단하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대학의 Kang Zhang 교수가 안약만으로 백내장을 치료하는 약을 연구하고 있으며 검토도 성공하고 있다는 기사가 있는데 아직 상품화가 안 된 것 같네요.관심 있으신 분들은 더 찾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출처://animaleyecare.net/diseases/cataract/https://www.iflscience.com/health-and-medicine/these-eye-drops-shrunk-cataracts-dog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