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9:34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The OA


    >


    별점은 아침인데 왜 추천인지 신기하죠?


    줄거리:7년간 잃어버린 딸이 비밀을 안고 돌아오게 되고 5명의 낯선 사람을 부르고 지금까지 경험한 특별한 경험을 들려주면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미스터리 시리즈.이 딸은 행방 불명한 전 눈이었지만, 그 잃어버린 7년 시력을 되찾아 와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sound. 주 스토리웅 NDE(Near Death Experience)라는 주제를 가지고 연결이 되는 것


    >


    본인도 이 미드를 추천받아, 한 단을 봐라.1화가 게재 길지만 그래도 1화의 때를 빼고도 흡인력 빠진 것 같은 sound...


    >


    내 사고방식은 소재자체는 정말 신선하지만,좀 지루하고 엔딩이 허무...스토리 전개성이 없는 느낌?시즌 2도 진행되고 있다고는 하는데 전혀 어떤 이이에키밖에에서 상상이 안감.


    >


    8화까지 밖에 없어서 빨리 끝냈지만, 넘어지면서, 조금 지루해져 있는 것(개인적으로) 친구 리뷰를 보면, 정말로 호불호가 나뉘는 시리즈가 되어 있다.정말 sci-fi를 좋아하고 신선한 소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은 키소우에서 본 인은 밝힌다면.... 그래도 평론에서는 기묘한 스토리와 거의 비슷하다고 평가되고 있다는 완전히 대등한 것 모 루겟움. 일단 재미 없었지만, 본인은 정말 충격을 준 소재였던 것이 많은 sci-fi를 봤지만 이 소재는 뭔가 정말 독특한 것....시즌 2자신에 도착하면 무슨 내용이지 관심은 하고 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는 이 의문이 날 죽 하나 손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