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미디 미드 추천] The Office (더 오피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3:31

    ​<코미디 미드 추천>​ ​ 또 오피스 시즌 5​ The office(season 5), 2009


    회사에서 벌어지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코미디인데, 중독자라서 질리지 않고 보고 있어요! 더 오피스 미드에 대한 소개는 해링크의 시즌 1후기의 내용 보세요^^


    ​ 이 자리는 시즌 5의 야키우에( 좋아합니다 ^^


    >


    ​ 시즌 5는 예측하지 못한 전개와 더 뵤은맛에 정내용 즐거웠습니다 개인적 최근까지 정규 시즌 1~5에서 제1재미 있네요 스토리와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시즌 2/3/4은 아래 링크 참고하여 주세요프


    ​​​


    >


    앤젤라 앤디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날, 드와이트해서 얼굴을 씻다가 필리스에게 들키고 마는 기원에 약점이 걸려 파티 위원장은 안젤라에서 필리스로 바뀌었다. 괴롭힘을 당한 것을 당신으로 돌려주는 필리스


    >


    팸은 그만두고 3달 동안 뉴욕의 학교에 부상 같은 짐은 팸에게 청혼~♡ ​ ​


    >


    붙잡혀 잘린 라이언은 마이클의 추천으로 팜 리셉션 자리를 갖게 됐다. 라이언은 다시 켈리와 사귀게 되고, 돌아온 라이언이 권유해 대럴과 헤어지고 라이언을 사귀는데, 라이언이 다시 헤어지자고 한다. 그런데 데롤고프봉잉 편하게 보내고 하하하 ​ ​ ​ 팸은 3개월 후(후) 돌아와서 또 리셉션에 복귀 ​ ​ ​


    >


    마이클은 새로 인사팀 홀리와 짝을 맞았으나 정스토리의 결국 사귀다 들통 나면서 그는 다른 지점으로 발령받았다. 정스토리, 결국 헤어지고 싶은 초고속.


    >


    그리고 솔개가 다시 그 자리에 들어왔다 마이클은 싫어하는 토비가 와서 괴롭히는 거 キャ 하고.ᅲᅲ


    >


    토비와 안젤라는 결혼 준비가 한창에 틈만 나면 안젤라와 드와이트는 근무 시간 중에 세면한 사실이 들통나고 결국 안젤라는 드와이트와 앤디의 두 사람 모두 헤어지자.


    >


    그리고 약점을 쥐고 파티 위원장이 된 필라델피아까지 파티 위원장 직위 해제되고 결국 파티 위원장은 짐과 드와이트가 되ㅋㅋㅋㅋㅋㅋㅋㅋ(최초의 6화)​ 풍선 왜 조 렉 ㅋㅋㅋㅋㅋㅋㅋ ​ ​ ​


    >


    짐 전여자친구의 켈리는, 이 별명인 신함에서 마이클이 짐과 마지막 세안 언제인지 계산으로 복잡하다고 해서 무서운 본인 웃겼어. 하지만, 남편은 피부과 의사라고 말했기 때문에 오올~죄책감을 더이상 팸~ (전체 행복하고 좋았어요.)


    >


    그리고 반하는건 결국 남자친구가 생기고 만다 반하는건 카디건 잘라버려요.


    >


    마이클은 새로 온 직장 상사(원래 젠저리-라이언 자리) 찰스 때문에 퇴사. 마이클의 대부 드미 풀 링 입사 첫 5주년 파티 아니게 화나프지앙아츄(울음)


    >


    그리고 마이클 스캇이 회사를 차렸는데 팜도 따라간다.


    >


    그런데 볼링장에서 일한다 라이언의 스카우트 상자


    >


    하지만, 사무실이었던 다미플린 사무실 바로 옆이야.


    그리고 다음 이야기로 오프닝이 바뀌고 바뀌고 나쁘지 않습니다.아, 이때 이상해서 죽었어요ぇᄏᄏ 그래서 던다미플리에서 개구리복사기 계속 나쁘진 않아 중간에 겨우 새로 샀는데 주워온것도 너 재미있네요.


    >


    그리고 종이배달 회사 밴인데요, 대한민국어로 '스크랜턴 할렐루야 교회'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기쁜 대한민국어에서 그 사진을 찾으려고 구글링을 열심히 했네요. 그래서 교회에 가는 차라고 생각하고 사람들이 가면이라고 한다.


    >


    가격을 주고 돈 드미 플리의 고객을 길게 잡았지만 결국 적자에서 4주에 망하게 되지만, 고객을 빼앗기고 위기를 느낀 돈 드미 플린에서 마이클 스코트 회사를 사게 되는 것.이득.현명한 짐이 저질렀어요.6,000달러 대신 세 사람 다 다시동 드미 풀 링의 직원으로 고용되면서 딜을 보게 보세요!! 굿!


    >


    마이클은 지점장, 팜은 영업직, 라이언은 영업직으로 해고당했어.


    >


    최종화에서는 던다미 푸딩 피크닉입니다 마이클과 홀리는 오랜만에 다시 칸챠크하고 마이클은 아직 홀리를 잊지 않았습니다 짐과 팜은 제 추측으로 아기를 낳았을까요?목소리는 못들었지만 의사의 말에 두 사람이 무척 기뻐했어요. ​ 그 시즌 5는 마지막 ​ ​ ​ ​


    정말 그러고 14~15말에서 짐, 팸, 토비가 보면 잭 블랙이 자신 오뵤은맛 영화는 실제로 없는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너희들의 이상했어요. (웃음) 이래서 너희들 너무 좋았던 장면!


    Dwight&Andy-Country Roads Song Scene(Ep 21)​ 앤디와 드와이트의 하모니.새로 온 리셉션, 에린에게 서로 어필하려는 건대천 이야기 두 사람이 여자를 보는 눈도 마찬가지여서, 정예키 잘 맞는 직접 신문.그런데 웨케 music 둘 다 잘해요.​


    마이클 스콧 회사에서 치즈볼 받아먹는 장면 정말 신기해요.Ep23한 장면이었습니다 ᄏᄏ


    너무 즐거웠어요 영어공부를 위한 목적이었지만 앞으로 이야기가 궁금해서 한글자막만 밤새도록 읽었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 ​ 시즌 6이 기대됩니다!시즌 6에서 직후 당시 다시 만납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